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동 안양천 벚꽃구경 데이트 나들이!
    여행이야기 2023. 4. 10. 12:36

    2023년 올해는

    벚꽃이 굉장히 빨리 폈어요!

    곳곳이 급히 만개한 꽃들로

    벚꽃 축제 일정을 당기기도 했는데

    꽃이 져버리기 전에

    얼른 가서 보기로 했습니다!

    주차장 도착했을 때 사진 찍는 걸 깜빡...

    안양천이 꽤나 길어서 어디로 갈지 검색하다

    오목교역 근처에 있는

    신정교공영주차장을 찍고 갔어요!

    주차장으로 진입할 때 차가 너무너무 많아서

    15~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그러나 들어가서는 금방 주차 자리를 찾았어요

    주차장 초입에는 주차 자리가 많이 없는데

    더 쭉쭉 안으로 들어가면 꽤 있더라구요

    걱정한 것보다 수월하게 주차했습니다

    벚꽃이 정말 만개했더라구요

    쭈루루룩 이어진 벚꽃길을 따라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리고 날이 좋아서 운동하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

    벚꽃길을 따라 걷는데

    빼곡하고 풍성한 벚꽃 때문에

    하늘이 잘 안보일 지경이었어요ㅠㅠㅠㅠ

    벚꽃 너머로 보이는 공원과

    건물들 풍경이 멋지더라구요

    ㅎㅎㅎㅎ

    정말 딱 좋은 시기에 벚꽃을 구경하러

    나온 것 같습니다!

    사람이 많기는 했지만

    걷기가 힘들거나 어깨가 치이는 정도로

    무지막지하게 많지는 않았어요

    ​!!!

    안양천 벚꽃길은 무척이나 길어서

    오목교~금천구청 아무데나 잘 주차해서

    어디부터든 예쁜 벚꽃을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힘들었던건 안비밀

    날씨도 좋고 벚꽃도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벚꽃길을 원없이 걸었습니다 정말..

    유일한 단점은 흙바닥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걸어다니다 보니

    모래먼지 콜록콜록과

    하얀 양말이 누렇고 더러워졌다는 점..

    그치만 꾸준히 벚꽃 구경하러 오고 싶어요!

    ​너무 좋았던 벚꽃구경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