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핫한 투자 더세이프 재단? 더세이프 재단 알아보기!
    투자일지 2023. 4. 10. 13: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아주 핫한 투자상품인

    더세이프 컴퍼니 

    즉 더세이프 재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그전에 요즘 한동안 날씨가 따뜻하더니...

    비가오고나서 좀 춥고 

    벚꽃도 떨어져서 속상하지만...

    어쩔수있나요....ㅎㅎㅎㅎ

    오늘 포스팅은 앞전에 말씀드렸던 더세이프재단

    즉 더세이프컴퍼니에 대해서 좀더 심도 있는 얘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앞전에 말씀드렸던 상품이 정말 하루하루마다

    더세이프재단에 주는 이자가 꾸준히 쌓이고 있어요

    더세이프재단 지불보증서

     

    더세이프재단이랑 더세이프컴퍼니랑 결국 같은곳이에요...ㅋㅋㅋ

    이렇게 가입을 하게 되면 더세이프 재단에 제공해주는 지불보증서!!!!

    원금이 보장되는 지불약정서를 더세이프컴퍼니에서 지급해줍니다

    더 세이프 재단 홈페이지 들어가게되면

    더세이프 재단의 제 지갑도 나오는데

    지갑을 보면 원금과 이자금

    보기 편하게 잘되어 있어서 좋네용

    더세이프 재단에서 상품들보니까 여러 상품이 있는데

    솔직히 아직은 자세히 모르겠어서

    다른상품은 가입을 안하긴했는데

    우선 지금은 더세이프재단 단기 상품만 이해되서

    일단은 단기상품만 가입을 했어요

     

    더세이프재단에 실제 투자하고 느껴보니

    쉽게 하루이자 0.3~1%씩 월수익 최대 22.5% 를 지급해주고

    원금이 보장되고 단 투자금은 최대 한달..

    한달이후에 다시 가입을 하던 다른 상품을 가입해야하는것같아요

    이번에는 더세이프재단 단기상품을 먼저 진행해보고

    다른상품도 한번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더 세이프재단 프로모션

     

    더세이프 재단 프로모션 목록을

    간단하게 이렇게 받아보긴했는데

     

    이후 더세이프컴퍼니에서 진행하는 단기상품 후

    저는 이전에 투자로 좀 잃은게 있어서

    이후엔 더세이프 재단에서 진행중인

    투자회복,아니면 연금프로모션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다른상품도 똑같이 더세이프 재단에서

    원금보장은 당연히 된다고 하더라구요

    더세이프 재단에서 아니.

    더세이프컴퍼니에서 진행하는거니

    안전하기도 하고..

    제가 계속 이렇게 알아보고 지속해서 투자를 하려는것은

    저는 금수저는 아니고 그냥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단 물려받을것도 물려 줄것도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적어도 내자식에게 가난만큼은 물려주고 싶지않아

    계속 이렇게 알아보고 안전 자산에 투자를 하려고 합니다.

    남들은 주식으로 돈벌었다 코인으로 돈벌었다 하는데

    저는 부동산을 제외하곤 솔직히 돈을 잃기만 해서요 ㅜㅜ

    지금같이 부동산 경기도 안좋을땐 절대 부동산 투자하면 안되죠.

     

    이율도 높을뿐만 아니라

    지금 뱅크런이니 제2의 금융위기니

    말들이 많더라구요..

     

    아니땐 굴둑엔 연기가 나지 않는법..

    미국도 휘청하는데 우리나라라고 과연 안전할까요..

    이러니 더세이프재단 같은

    글로벌 회사에 투자를 해야 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더 꼼꼼히 알아보게되고..

    더세이프컴퍼니 같은경우 한국지사는 강남에 있지만 본사는 워싱턴에 있고

    영국에 다른회사에서 보증도 서준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잘모르겠네요 ㅋㅋㅋ

    최근 뉴스 보니 더세이프컴퍼니에서 결식아동 돕는다는 기사가 나와있더라구요

    더 세이프 재단 회사 홍보물

     

     

    더세이프 컴퍼니는 사실

    아직 많이 유명하지지않았는데 숨은 맛집마냥

    너무 유명해지진 않기로해요..

     

    더세이프 재단은 제가 이렇게 글은 쓰지만

    나만아는 맛집이 되고싶은데

    자꾸 이렇게 기사나오면

    남들도 다알아버려서 ㅜㅜ

     

    더세이프재단같은 런맛집은

    결국 언젠가 웨이팅이 생긴다는 ㅜㅜ

    더세이프 재단은 진짜​

    제 블로그 봐주시는분들만 알아야되는데 ㅜㅜ

    더세이프 재단 수익

     

     

    제가  더세이프 재단에 가입한 단기 펀딩이에요~

    위에있는 사진이 제일 정확하게 나와있는거 같네용

    더세이프재단에서 첫이자를 출금하게 되었을땐

    이자 출금한 내역과

    맛집엣 맛있는거 먹는 사진까지

    같이 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아!

    혹시나 더세이프재단 상품들을

    궁금해하신분들 있으실까봐

    제가 더세이프컴퍼니 단기펀딩 하고나면 하려고하는

    더세이프 재단 연금펀딩 상품도 사진 걸어둘게요

    더 세이프 재단 수익차트

     

     

    저한테 쪽지 주시는분들 많은데

    저도 그냥 더 세이프 재단

    가입자라는 사실만 인지해주세요....

     

    아무쪼록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내용이 있으면 제 블로그 찾아와주시는분들께

    최우선적으로 알릴수 있게

    오늘도 내일도 발품 열심히 팔아보겠습니다.ㅎㅎ

     

    회원가입 희망시 하단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