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주 최애 카페 리파이프 탐방기 데이트 명소!
    맛집탐방 2023. 4. 10. 12:41

    오늘은 파주에 있는 최애 카페 레드파이프 라는 카페를 갈겁니다!!

    #파주브런치카페 레드파이프

    영업시간은 08:30~22:00

    주차장o

    여기 레드파이프는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번에 즐길수있고

    분위기깡패,,, 느낌 쏘굿,,

    일단 여기 레드파이프는 파주에 대형카페답게

    1층부터 5층까지 있어요!!

    하지만 저는 항상 1층이나3층에앉아요 ㅎㅎ

    1,3층에 화장실이 있어서 앉는건 안비밀 ~^^

    꼭 파주에 살지 않아도 알 사람들은 안 다는 레드파이프

    오픈시간이 8:30분이라서

    아침에 일찍 만나야 하는 약속이 있거나하면

    항상 오는편 ㅎㅎ

    브런치는 10입니다 참고로!!

    일단 오늘의 메뉴는 레드버거와 레드크림파스타!♥

    그리구 커피두잔 ,,,ㅎㅎ

    브런치는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지만

    나의 뻬이보릿메뉴는 버거,,

    버거맛집,,

    그리고 절대 그냥 지나칠수 없는 소금빵,,

    즐겨 먹진 않지만 항상 카페가면 꼭 먹어보는 빵중하나ㅋㅋ,,

    일단 1층 느낌은 이런느낌!!

    약간 동남아에 놀러온 기분이랄까..?

    좋은점이 여기 카페는 층 마다 느낌이 약간씩

    다 다르다는 점!

    이거슨 항상 가던 길 멈추고 찍는

    나의 포토존 참을수없다,,

    계단으로 올라가거나 엘리베이터 이용해서 올라가면되는데

    엘리베이터는 2층3층을 운행하고,4,5,층은

    3층에서 올라가면됩니다!

    날이 따뜻해지면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한잔,,,정말 좋을 것 같아요

    두 눈에 한강뷰가 딱 보이고 노을이 질 땐 감성max,,,쏘굿,,?

    여기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

    뭔가 느낌이 편하고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이랄까,,

    일단 대형 카페라서 층이 높지만 그렇다고 막혀있는게 아니라

    바깥도 보이고 밑층도 보이고

    시원시원합니다!!!!

    이것저것 구경하고 자리를 잡고 기다리니

    갑자기 울려버린 진동벨!!

    호다닥 하고 받아왔습니다 헤헤

    엘베안에도 쟁반을 올려 놓을수있어서

    너무편합니다!!

     

    나의 뼤이보릿 메뉴! 레드파이프 남바원메뉴 바로 레드버거!!

    레드파이프에는 레드버거랑 파이프치킨버거 두개가 있는데

    파이프치킨버거는 이름대로 치킨텐더패티가 들어가 있구 레드버거는 안심,등심,채끝,갈비살

    등을 블렌딩하여 만든 수제버거입니다!

    신기하게도 숙주가 들어가는데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말로 표현을 못함요 ㅠㅠ 힝

    레드크림파스타는 생각보다 매콤하구 흔히말해 맵찔이들은

    좀 매울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 맵크나이트라서

    아주 쉽사리 먹을수 있었어요 ㅋ

    아메리카노와 라떼는 원두선택이 가능하고 산미/고소/디카페인 이렇게 3가지가 가능하다

    파주디카페인카페가 맣이 않은데 늦은시간에 와도 부담없이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다

    커피마다 원두선택유무는 다르니 메뉴참고!!

    마지막으로 사진 한장 투척!!

    한 두달만에 다시 왔지만

    언제와도 새로운 느낌,,,

    또 올게 레드파이프~ 빠빠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