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2박 3일 맛집 여행 부평시장 맛집 탐방!
    맛집탐방 2023. 4. 10. 12:34

    ♥스타뜨♥

    .

    .

    .

    .

    .

    부평깡통시장

    부평 깡통시장에 가면 저는 무엇을 할 것 같으신가요?

    제일 먼저 가는 곳은 바로바로.. <이가네 떡볶이>랍니다.

    부산 특유의 떡볶이와 어묵을 맛볼 수 있는 곳이죠!! ㅠㅠ 정말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에요

    서울 떡볶이와 다르게 부산 떡볶이는 쌀떡을 주로 사용하고 떡이 큰 편이고, 뭔가 국물이 훨씬 진해요

    서울에서 여행하시는 분들은 한번 비교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어떤 분이 <이가네떡볶이>를 한국랭킹 1위라고 적어주셔서 정말 궁금했는데

    부산 갈 때마다 먹고 있는 저만의 맛집 이가네떡볶이랍니다.

    부평 깡통시장 입구에서 1분 정도 직진하다가 왼쪽에 위치해있었어요!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부평 1길 48

    떡볶이 소스가 정말 친하고 고춧가루가 정말 많이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3대 천왕에도 나왔던 이가네 떡볶이..!

    처음에는 이게 뭐가 맛있어라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계속 당기는 맛이었어요!

    바삭바삭한 튀김, 어묵도 정말 맛있으니 세트로 한번 드셔보세요!

    \

    너무 맛있어서 떡볶이 국물까지 마셨답니다…!ㅋㅋㅋㅋ

    혹시라도 부산 여행 필수 코스 부평 깡통시장 / 국제시장 가시게 된다면 이가네 떡볶이는 꼭 들러보시는 걸로!><

    떡볶이뿐만 아니라 깡통시장을 구경하다 보면 다양한 야채

    다양한 부침개.. 반찬류

    양말, 옷까지 정말 없는 게 없었던 곳이었어요!

    국제시장

    예전에 영화 <국제시장>에 나와서 더욱 유명해진 곳이었죠?

    다들 국제시장 보셨나요? 저는 정말 감동받아서 3번은 본 것 같아요..

    우리네 아버지 이야기 같기도 하고요..! 정말 많이 울었던 영화에요

    국제시장에서 황정민의 가게였던 <꽃분이네>도 만날 수 있었던 장소랍니다.

    영화를 보고 방문하면 좀 더 의미 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꽃분이네를 발견해서 호떡도 먹어주었답니다♥

    호떡 안에 속이 좀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지만 호떡 안에 꿀이 조금 적어서 아쉽아쉽

    ㅠㅠㅠ

    또한 깡통시장과 국제시장에서 좋았던 것은 각종 외국 물건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깡통시장에는 일본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일본 위스키, 일본 파스, 일본 과자, 일본 젤리 등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서

    왠지 남대문 시장이 생각났어요!

    제가 애용하는 멀미약이 있어서 반가워서 찰칵!

    ​.

    .

    .

    .

    이것저것 많이 한 거 같지만 갤러리를 보면 사진은 안 찍구

    우걱우걱 먹기만 했다는,,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좀 더 좋은 사진과 먹거리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커밍쑨~!!

     

Designed by Tistory.